안녕하세요, 

Unity Clinic과 함께하는 2017년 첫 번째 Unity Day를 개최합니다.

이번 Unity Day에서는 '아티스트를 위한 유용한 툴 소개'라는 주제로 플레이메이커(PlayMaker)를 비롯한 다양한 툴을 소개할 예정입니다.

유니티를 사용하고 계신 아티스트와 게임 디자이너 뿐만 아니라 관심있으신 유니티 사용자 분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 드립니다.


행사 등록 안내

이번 행사는 Unity Day(세미나)와 Unity Clinic(Closed Session)으로 나눠서 진행됩니다.

등록 시 원하시는 행사를 선택하셔서 등록해주시기 바랍니다. 

(주의 : 두 행사를 모두 등록하실 수 있으나 같은 시간에 진행되는 관계로 Clinic 참석 시 Unity Day 세션을 듣지 못하실 수 있습니다.)

 

행사 일시 : 2017년 3월 30일(목) 16:30~19:50

장소 : 경기콘텐츠코리아랩 7층 별동별

 

#1. Unity Day Agenda

 세션 시간

세션 주제 

 16:30~17:00

   등록 확인 

 17:00~17:50

   플레이메이커(PlayMaker)와 UFPS(Ultimate FPS) 소개

 18:00~18:50

   Amplify Shader Editor를 이용한 쉐이더(Shader) 제작 입문

 19:00~19:20

   타임라인에디터(Timeline Editor) 소개

 19:20~19:50

   Q&A 


#2. Unity Clinic 

Unity Clinic은 Unity 엔지니어가 현재 Unity 엔진을 활용하여 콘텐츠를 개발하는 중소/인디 개발자들의 개발 문제 해결방안 모색을 도와드리기 위하여 준비된 세션입니다.

Unity Day와 별개로 진행되는 Closed Session으로 사전 신청을 하신 개발자 분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됩니다.

관심있는 개발자 분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 드립니다.

Clinic 세션 안내

세션 시간 : 3월 30일(목) 17:00~20:00 

세션별 소요 시간 : 30분

Clinic 신청 시 주의 사항

 1) Clinic 신청은 3월 26일(일) 자정 전까지 접수된 신청에 한하여 유효합니다.

 2) Clinic은 한정된 세션이 제공되는 관계로 신청자 모두에게 제공되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선정된 분들께는 개별 연락 예정)

 3) 효과적인 Clinic 진행을 위하여 별도의 사전 등록을 하셔야 합니다.

 4) 등록 정보는 가능한 자세하게 기재해주시기 바랍니다.

 5) 등록 정보 기재가 누락된 경우 Clinic을 받지 못할 수 있습니다. 

 6) 한정된 시간(30분) 동안 진행되는 관계로 디버깅이 필요하신 경우 미리 빌드를 준비하셔야 합니다.

 

전체 행사 안내

 - 가능한 대중교통 이용을 권장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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